기사 메일전송
희망이음, 패스엔조이와 소외계층 아이들에 ‘충청도 겨울여행’ 선물
  • 기사등록 2016-01-14 17:45:33
기사수정


교육나눔기업 희망이음(대표 권재환)은 국내외 입장권 전문 솔루션 패스엔조이와 함께 지난 13일 지역아동센터전국연합회 나무를심는학교 아동·청소년 10여명을 초청, 충청남도로 겨울여행을 다녀왔다고 14일 밝혔다.

‘충청남도 겨울여행’은 문화 소외계층인 아동·청소년들이 국내 여행을 통해 충청남도의 다채로운 문화를 체험하면서 자신의 꿈을 새롭게 그려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등 아이들의 문화·예술 교육 지원의 일환으로 마련됐다.

이날 여행에 참여한 아이들은 충청남도 예산에서 우리 고유문화인 전통옹기를 장인과 함께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전통 예산옹기 리얼체험’을 비롯해 아산에 위치한 옹기 및 발효음식 전시관을 견학한 뒤 화덕피자를 만들고 시식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 어려운 환경에 놓인 어린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자신들의 꿈을 이어갈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한 재능나눔 업무협약을 체결한 희망이음과 패스엔조이는 이번 여행에서 아이들을 위한 점심식사와 각 시설 입장료 및 체험비용을 각각 후원했다.

패스엔조이는 겨울방학을 맞아 경제적인 어려움 등으로 여행을 떠나기 힘든 아이들에게 좋은 추억을 선물한 것 같아 뿌듯하다면서 앞으로도 희망이음과 함께 미래 세대를 이끌어 갈 아이들의 꿈을 키울 수 있는 행사를 지속적으로 펼칠 계획이라고 밝혔다.

희망이음 소개
희망이음은 공정한 교육기회 제공을 통해 사회적 취약계층에 대한 교육적 자립을 지원하여 교육 복지를 선도하는 교육나눔기업이다.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6-01-14 17:45:3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