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부산KNN베이비페어 "이룸아이 출판사" 위치

프리미엄 어린이 출판문화 콘텐츠를 선도하는 이룸아이 출판사가 부산에서 열리는 ‘KNN베이비페어’에 참가한다. 이번 페어는 18일부터 21일까지 부산항국제여객터미널 5층에서 열린다.  

부산KNN베이비페어 C45부스에서 만날 수 있는 이룸아이 출판사는 영유아를 대상으로 한 다채로운 그림책을 준비했다. 가면처럼 쓰고 놀이할 수 있는 ‘까꿍! 열두 띠 동물 가면 놀이’, 자동차처럼 생긴 토이북 ‘최고 자동차’, 아이의 두뇌를 감각적으로 발달시킬 ‘말랑말랑 두뇌 감각 시리즈’, 생생한 사진과 특징적인 질문을 통해 동물의 생태를 배울 수 있는 ‘누구일까? 동물 친구’, 어휘 폭발기에 보면 좋은 ‘처음 사전 300단어’ 등 다양한 분야의 어린이 도서를 한곳에 모아 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  

현장에서 도서를 구매하는 맘들에게는 대형 부직포 가방을 증정한다. 크고 튼튼하며 깔끔한 디자인으로 만든 가방으로 페어에서 구입하는 여러 상품을 담을 수 있는 굿아이템이 될 것이다.  

이룸아이 출판사는 이제 막 시작하는 신생 출판문화 콘텐츠이지만 아이들과 소통하며 즐겁게 책의 세상으로 이끌어 줄 파워 있는 브랜드가 될 것이라며 온라인은 물론 오프라인을 통해 독자들과 만나며 직접 의견을 듣고 반영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룸아이 개요

어린이의 꿈과 희망이 뜻한 대로 이루어진다는 뜻의 이룸아이는 세계로 뻗어 나가는 어린이 도서 전문 출판사다. 영·유아 장난감 책을 비롯하여 아동용 정보 그림책까지 어린이 도서 전 분야에서 아이들의 감성과 지성을 고루 발달시키는 책을 만들어간다.                                

웹사이트: http://www.eribook.com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0-19 14:50:44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