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메일전송
기사수정

 2017 송파유스페스티벌 현장

송파구(구청장 박성수)가 한국청소년연맹(총재 한기호)에 위탁하여 운영하는 송파청소년수련관은 2000년에 개소하여 관내 청소년 및 학교를 대상으로 청소년 활동 프로그램을 개발·운영하고 있다.

송파청소년수련관이 11월 24일(토) 오후 2시 송파구민회관에서 ‘2018 송파 유스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15일 밝혔다.

올해로 17회를 맞는 ‘2018 송파 유스페스티벌’은 송파구가 주최하는 송파구 최대의 청소년 경연대회로서 댄스, 가요, 밴드, 힙합, 응원무, 전통무용 등 다양한 문화예술분야에 재능을 가진 청소년 개인 또는 팀이라면 누구나 참여가능하다. 예선전을 통해 총 12개 팀이 본선무대를 밟게 된다.

본선무대에서는 연예인 축하공연, 레크리에이션, 행운권 추첨, 선물증정 등 관객과 함께 즐기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꾸며질 예정이며 입장료는 무료다.

경연대회 참가를 원하는 청소년 개인과 팀은 아래와 같이 신청이 가능하다.

· 송파청소년수련관 홈페이지 방문
· 참가신청서 다운로드 - 신청서 작성 - 예선 동영상 촬영
· 참가신청서와 동영상 파일을 이메일로 제출
· 예선심사: 영상심사 후 11월 13일(화) 10시 수련관 홈페이지 공지 예정
· 시상혜택: 송파구청장상, 등위별 상금 또는 상품 증정

기타 자세한 내용은 송파청소년수련관 청소년사업팀으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송파청소년수련관 개요

송파청소년수련관은 송파구청에서 설립하고 한국청소년연맹이 위탁 운영하며 문화·교육·체육·상담·복지 등의 통합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청소년 전문 수련시설이다.                                

웹사이트: http://www.youth1318.or.kr



0
기사수정
  • 기사등록 2018-10-19 14:58:43
나도 한마디
※ 로그인 후 의견을 등록하시면, 자신의 의견을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 0/1000
사이드배너_06 microsoft
모바일 버전 바로가기